바로 샘솟는
면역재생이야기
여성에게 무척이나 중요한 기관이지만 툭 꺼내놓고 말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자궁경부, 질, 방광, 요도 등을 이루는 비뇨생식기계
건강에 이상을 느껴도.. 존재하지도 않는 죄책감을 느끼며 참고 숨기다 병을 키우고 후회하는 여성분들을 많이 만나왔습니다.
여성에게 무척이나 중요한 기관이지만 툭 꺼내놓고 말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자궁경부, 질, 방광, 요도 등을 이루는 비뇨생식기계
건강에 이상을 느껴도.. 존재하지도 않는 죄책감을 느끼며 참고 숨기다 병을 키우고 후회하는 여성분들을 많이 만나왔습니다.
잘 못해서 질병에 걸리는 게 아닙니다. 그저 잠깐 불균형 할 뿐
질, 자궁경부, 방광은 자궁이 외부로 통하는 입구이기 때문에 여성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깨진 면역에너지를 다시 재생시켜주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불안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을 재생시키는 게 KEY POINT
면역력을 재생하는 3~6개월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자궁 내 환경을 개선하고 재발을 막는 근본치료가 필요합니다.
인유두종바이러스(hpv바이러스) 감염으로 자궁경부세포의 변형을 일으키는 병입니다.
“암이 아닙니다.” 설사 진행한다 해도 암이 되려면 8~12년의 시간이 걸립니다.
자궁경부에 생기는 감기라고도 합니다.
감기 때문에 수술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감기에 걸리면 약도 먹고, 푹 쉬고, 잘 먹고, 잘 자면 좋아집니다. 또 걸리지 않기 위해서 면역력을 높이는 보약도 먹고 운동도 하고 생활습관 관리도 합니다.
자궁경부이형성증도 이와 같습니다.
변형된 세포를 원추절제술을 통해 도려내면 면역력이 높아질까요?
수술 후 1년 내 단기재발률 27%, 장기적으로 더 상승합니다.
수술 후 재발의 이유는 면역력 입니다. 근본원인이 해결되지 않은 채 눈에 보이는 것만 잘라내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재생치료를 통해 건강한 밸런스를 맞추면 재발을 막을 수 있습니다.
증상이나 불편감이 없다고 완치 된 것이 아닙니다.
바이러스가 없어지는 순간과 그 이후까지 관리해야 합니다.
자궁경부재생 한방치료로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HPV DNA를 지난 상피세포가 스스로 사멸시키고 항암작용을 통해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단백질의 변형을 막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부조직의 면역환경을 개선합니다.
출처:Traditional Chinese medicine for human papillomavirus (HPV) infections: A systematic review.
치료 후 하지냉감과 음부소양증이 감소하고 HPV DNA test가 음성반응이 나옴.
한약은 암치료의 보완약재로 부작용을 감소시키고 치료효능을 강화되는 것이 보고되었습니다.
출처: Use of Chinese Medicine Reduces the Development of Cervical Cancer from Pap Smear-Diagnosed Cervical Dysplasia: A Case-Control Study
원추절제술 후 임신 시 자궁경부 무력으로 유산의 위험이 있습니다. 손상없는 안전한 비수술요법만 선택합니다.
바이러스가 없어지지 않으면 또 재발 위험성이 있습니다. 원인이 되는 hpv 바이러스가 남지 않도록 끝까지 치료합니다.
샘솟는 면역력의 재생과 변형된 자궁경부세포의 재생이 지속되면 다시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항생제를 먹어도 계속되는 재발,
핵심은 면역력을 강화시켜 원인을 치료하고 세균에 저항력을 높이는 것
스트레스와 피로 면역력 저하로 인한 만성화를 막아야합니다.
반복적 항생제의 투약은 질내 면역력을 조정하는 유익균까지 감소시켜 유해균이 다시 번식하게 하여 재발하기 되는 악순환이 됩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위장과 장내의 유익균을 강화해야 합니다. 면역력과 장관의 흡수력 및 소화기능은 관계가 깊기 때문에 식습관도 중요합니다.
질염이 심해지면 골반염, 자궁내막염, 난소와 골반 복부까지 진행되어 난관폐색, 자궁외임신을 유발하는 난임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생제 복용없이 재발을 막는 바로유 재생치료
더 늦기전에 지금 시작하세요.
3개월간 경과를 분석하여 증상의 호전과 재발의 방지는 결과를 확인하였습니다.
출처: (2010). A Clinical study on 2 Cases of Recurrent VulvoVaginal Candidiasis. The Journal Of Oriental Gynecology, 23(3), 205-212.
6개월후 재발율이 한방치료 없는 군은 17.5%, 한방치료 시 5.0%로 감소
출처: Systematic Review of Herbal Medicine Fumigation Treatment for Mycotic Vaginitis(Candida Vaginitis)
바로유 질 재생효과, 무엇을 좋게 할 수 있나요?
손발과 배가 따뜻하게
면역력이 높아지게
점막이 건강하게
염증이 재발하지 않게
체질을 건강하게
체중을 적정하게
수면을 충분하게
소화기가 튼튼하게
특별히 염증이나 질병 없이 소변을 참기가 어렵고 소변이 새어 화장실을 자주가고 잔뇨감이 남는 증상을 보입니다.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하는 방광질환
사회적으로 대인 기피나 삶의 질을 떨어뜨립니다.
과민성방광은 방광이 약해서 생기는 문제
방광을 튼튼하게 방광면역력을 올려야합니다.
방광을 튼튼하고 따뜻하게
신장의 기운을 향상
스트레스와 긴장의 완화
부교감신경의 흥분을 억제시키는 항콜린성 약제는 증상을 완화시키지만 재발의 위험이 있습니다.
약을 중단하면 다시 재발하고 평생을 먹어야 하는 어려움 있으며
복약 시 입이 마르고, 시력흐림, 변비 등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불편감 없이 재발을 막는
과민성방광 한방치료에 효과 있다는 것이 연구결과를 통해 발표되고 있습니다.
방광면역력의 상승시켜 차가운 방광스트레스를 감소 방광저장능력을 높이고 자궁까지 좋아지는 치료.
심리적인 안정으로 자율신경계를 조정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것이 차이를 만듭니다.
증상이 소실되었다는 환자 43.08%, 호전되었다는 42.07% 달하였습니다.
출처: 과민성 방광에 대한 임상 결과 분석 : 후향적 연구. 한방부인과학회지. 2009;22(3)
급박뇨감소율 47.7% ,야간뇨 감소율 37.5%
출처:Acupuncture for overactive bladder in female adult: a randomized controlled trial
출처:effect of chinese herbal medicine on overactive bladder
오래된 방광염도 나을 수 있을까요? 잘 낫지 않는 오래된 만성질환에는 재생치료가 답입니다.
바로유한의원 I 서울시 중랑구 사가정로 52길 22, 바로유한의원 I 대표이사 : 김정현
사업자등록번호 : 113-92-00053 I 이메일 : baroyou@mail.com I 대표전화 : 02-436-8875 I 팩스 : 02-436-8876
ⓒ 2019 Baroyou. ALL RIGHTS RESERVED.